Some alt text

청정농장 일일여행 청정농장 일일여행, 이틀간 여행 전략, 픽업센딩 및 경로 계획 포함

청정농장은 대만 중부 지역에서 매우 유명한 여행 명소입니다. 만약 당신이 청정농장 일일 여행이나 이틀간의 여행을 원한다면, 저는 몇 가지 일정, 명소 및 교통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또한, 청정농장 자체에는 푸른 초원, 작은 스위스 정원, 종이 상자 왕 등과 같이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은 청정에서 절대로 놓치면 안 되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하고 멋진 산 경치를 감상하며 농장 생활을 체험하고 현지 음식을 맛보고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청정농장에 가면 절대로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청정농장은 대만 남도 현 인애 향에 위치한 유명한 명소로, 광활한 초록빛 초원과 1,700~2,000m의 고도, 760헥타르 이상의 면적을 자랑합니다.

이곳은 중부지방 여행의 필수 명소뿐만 아니라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사진 천국입니다! 귀여운 양을 구경할 수 있는 청청초원 뿐만 아니라, 저희는 여러분을 위해 청정농장에서 인기 있는 다른 다섯 개의 일일여행 명소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청정농장 일일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계속 읽어보세요!

청경일일여행 일정 - 청청풀초원

청정에 도착하면 절대로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은 해발 1800m에 위치한 청청 초원입니다. 이곳의 푸른 초원과 웅장한 산맥은 마치 세상과 떨어진 천국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장성된 성곽 산책로를 따라 거닐며, 이곳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공기를 마시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조용한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도시의 소음과 바쁨에서 잠시 벗어나고 싶다면 청청 초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장 시간: 08:00-17:00
고객 서비스 전화: 049-2802172
입장료: (한여름, 한겨울 방학은 휴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티켓 종류 평일 가격 주말 가격 적용 대상

일반 티켓

NT.160

NT.200

• 일반 시민
단체 티켓

NT.120

NT.160

• 30인 이상의 단체, 군인, 경찰관, 명예증을 가진 육군 제1특수병
학생 티켓

NT.120

• 학생
노인/어린이 티켓

NT.80

NT.100

• 6-12歳の子供(115cm-150cm) 65세 이상 노인, 6-12세 아동 (115cm-150cm)
이웃 티켓

NT.80

NT.100

• 부리, 신의, 타이중시 핑평구에 거주하는 사람들
보험

NT.20

• 군인, 제2류 퇴역 장교 및 병사, 동행하는 배우자 및 직
  • 유치원 아동, 유아
  • 장애인 및 동반자
  • 난투현 렌아이읍 거주자
  • 내무부 (지방 정부)가 발급한 자원봉사 명예카드를 소지한 자원봉사자
  • 가이드, 그룹 리더

청경일일여행 일정- 양쇼

청정농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활동은 아마도 "양쇄"입니다! 이 인기 있는 활동은 뉴질랜드 출신의 목농부 그랜(Glen)이 가져왔으며, 그는 전문 기술로 양털을 깎아 방문객들이 양과 함께 먹이 주는 즐거움을 가까이서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해주며, 양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양쇄 외에도 멋진 목충견 양쇄도 있으며, 주말에는 특히 활기가 넘칩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들과 함께 참여합니다!

공연 일정: 주말, 국경일 및 겨울/여름방학 기간에만(수요일 제외)
공연 시간: 오전 9시 30분, 오후 2시 30분(평균 공연 시간은 30분)
주의사항: 공연이 야외에서 진행되므로, 만약 악천후가 나타날 경우 활동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청경 일일 여행 일정 - 관산 목장 지역

관산목지에 도착하면 초원에서 한 무리의 양이 편안하게 먹이를 먹고 휴식을 취하며 마음껏 뛰어놀고 있습니다. 정말 귀엽죠!

또한 산책로를 따라가면서 이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양들과 가까이서 손길을 나눌 수도 있어요. 심지어 양털을 만져볼 수도 있어요!

청경 일일 여행 일정 - 청경 하늘산책로

여기에서 대만에서 첫 번째이자 유일한 중앙 산맥, 합관 군봉, 능고산과 기알레이산 등의 아름다운 산 경치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보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보도는 약 1,600m이며 폭은 2.5m입니다.

정글 초록색 초원 거리와 북쪽 초원 관광 센터를 지나 현재의 55단계 보도에 연결되며 국민 피눈물까지 걸어 갈 수도 있습니다. 총 길이가 3,500m인 환승 관광 보행로를 형성하여 놓치지 말아야 할 명소입니다!

입장 시간:

매일 8:00에서 16:30까지 (매일 16:30 이후에는 입장만 가능하며 16:40부터 정리작업이 시작되고 17:00에 닫힙니다)
매일 15:30 이후에는 이야기관 쪽에서 남쪽 상점가 쪽으로만 통행이 가능합니다 (왕복 불가능)

표 가격:

일반 티켓 50 대만 달러
우대 티켓 30 대만 달러
특가 티켓 10 대만 달러 (마지막 표 구매 및 입장 시간: 매일 16:30)

티켓 판매 방법: 현장 판매, 온라인 판매 자세한 정보는 "남도 하하완"을 참조하십시오.

청경 일일 여행 일정 - 리틀 스위스 정원

정원 청정 리틀 스위스 정원은 북유럽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명소입니다. 특히 11월부터 2월까지, 공원의 단풍나무는 그림 같은 아름다움으로 빛납니다! 이곳은 "대만의 작은 스위스"와 "안개 위의 도원"과 같은 아름다운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청정을 방문할 때 꼭 가야 할 명소입니다!

운영 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9시

티켓 가격:
- 정가 주중 NT$ 120; 주말 NT$ 150
- 할인 티켓: 주중 NT$ 90; 주말 NT$ 120
- 사랑의 티켓: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NT$ 60
- 보험 티켓: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NT$ 20

청경 일일 여행 일정 - 페이퍼 킹 크리에이티브 파크

"종이 상자 왕"도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명소입니다. 이 공원은 동화성을 주제로 하며, 많은 독특한 종이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어 사진을 찍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게다가 테마 레스토랑도 있어 클리어링에서 관광 중에 식사하기에 아주 좋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종이 상자 왕의 동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에 언급한 몇 가지 유명한 청정 명소 외에, 청정 2일 여행을 계획한다면, 작성자는 강력히 타이중의 유명한 일월담도 일정에 포함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왜냐하면 일월담에서 청정으로 가든, 청정에서 일월담으로 가든 교통이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청정 1일 여행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작성자가 추천하는 멋진 청정 2일 여행 일정을 소개합니다. 주말에 어디로 가야 할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작성자의 제안에 따라 청정 2일 여행 일정을 계획해 보세요!

첫째 날

먼저 청정 농장 관광자 휴양 센터를 방문한 다음 청청 초원에서 양쇠를 감상합니다. 점심은 영국식 영문명예원에서 맛있는 점심이나 애프터눈티를 즐긴 후 종이 상자 왕 창의성 공원으로 이동하여 다양한 재미있는 종이 제품을 탐험합니다.

둘째 날

빠질 수 없는 청정 고공 전망 보도를 경험해보세요. 청정의 아름다움을 전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루마마 윈난 양슈 요리를 맛보러 가고, 스위스 작은 정원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한 후 일몰 산책로에서 멋진 일몰 시간을 즐깁니다.

실은 청정에 가는 여러 교통 수단이 있답니다!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저는 특별히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교통 수단을 정리해봤어요.

차를 가진 사람이나 차 없는 사람이든, 청정에서 빠른 하프데이 투어나 깊은 청정 2일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에서 여러분에게 맞는 청정 여행 교통 수단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교통 수단-자가 운전

국도 3호 주행 노선

국도 3호(중2고)→안성 시스템 214K→국도 6호 출발점 0k→보리리 종점 출구(국6 종점)→왼쪽으로 타이 14번선→우사(와이자로 코우쿠 좌회전)→타이 14갑선→청정농장

자차로 국도 3호를 주행하고, "안성 시스템 교차로 214K"에서 내리막길을 타고 국도 6호로 이동하여 약 39km 주행 후 보리리 종점 출구에서 왼쪽으로 돌아 타이 14번선을 타고 약 21km 주행하여 "우사"에 도착하고, 우사 와이자로 코우쿠에서 왼쪽으로 돌아 타이 14갑선을 이어 약 8km 주행하면 청정농장에 도착합니다.

국도 1호 주행 노선

국도 1호→장화 시스템 교차로 192K→국도 3호 남하→안성 시스템 214K→국도 6호 출발점 0K→보리리 종점 출구(국도 6호 종점)→왼쪽으로 타이 14번선→우사(와이자로 코우쿠 좌회전 타이 14갑)→청정농장

자차로 국도 1호를 주행하고, "장화 시스템 교차로 192K"에서 내리막길을 타고 국도 3호로 이동하여 약 18km 남하한 후 "안성 시스템 교차로 214K"에서 내리막길을 타고 국도 6호로 이동하여 약 39km 주행 후 보리리 종점 출구에서 왼쪽으로 돌아 타이 14번선을 타고 약 21km 주행하여 "우사"에 도착하고, 우사 와이자로 코우쿠에서 왼쪽으로 돌아 타이 14갑선을 이어 약 8km 주행하면 청정농장에 도착합니다.

국도 도로 상황 실시간 영상 웹사이트

동부에서 청정농장으로 화롄→타이 8번선 중횡공로→대우령→타이 14갑선→한화산 → 취펑 → 청정농장

교통 수단-고속 버스

타이페이에서 출발

타이페이 턴언스테이션에서 "국광고속버스"를 타고 부리로 갈 수 있습니다. → 푸리 → "남투고속버스"로 환승하여 송강, 추이봉에서 청정농장으로 이동합니다. 상세 시간표 및 요금은 국광고속버스, 남투고속버스를 참조하십시오.

부리 전환역에서 출발

대만굿트립 6658, 6659, 6664 (노선)을 타고 "청청 초원/관산목구/청정농장 여행 서비스 센터"에서 하차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상세 시간표 및 요금은

대만굿트립 6658, 6659, 6664 (노선)을 참조하십시오.

타이중기차역에서 출발

또한 타이중고속철도역, 타이중간성역에서 일부 노선을 타고 부리로 이동하여 청정농장으로 연결되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 시간표 및 요금은 매일 셔틀버스가 부리로-(환승)-청정농장을 참조하십시오.

교통 수단-기간 한정 전세 서비스

계약 운송 트리풀 시간당 차량 전용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여행객들은 원하는 명소를 기준으로 차 정거장과 여행 시간을 계산하여 전세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일, 반일 전세차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일정 조정이 더 자유롭습니다! 전세차 픽업센딩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교통수단-청정농장 셔틀버스

주말이나 국경일에 운행됩니다. 방문객을 위해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청청 초원(북표구)으로 연결됩니다.

레크리에이션 센터 출발 시간:

• 1시간에 한 대

출퇴근 시간:

• 약 30분에 한 대

현장 상황에 따라 더 많은 운행을 추가합니다.

티켓 가격:

• 현금/카드 일반 요금-정가 26엔
  • 20엔의 할인가를 제공합니다.

클리어스카이(清境)는 고산지대에 위치하지만, 가족과 단체 여행에 매우 적합한 좋은 장소입니다. 따라서 많은 여행객들이 주말에 클리어스카이(清境) 2일간의 여행 일정을 계획합니다. 모든 클리어스카이(清境) 명소를 한꺼번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자가 운전으로 가고 싶지만 주말에 주차 공간을 찾기 어렵거나 셔틀버스를 타고 싶지만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싶다면 전세차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자유롭게 주차하고 즐길 수 있으며, tripool은 클리어스카이(清境) 1일간의 시간당 차량 전용 서비스와 클리어스카이(清境) 2일간의 전세차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숙소에서 픽업 및 센딩 서비스도 제공되어 여행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게다가 tripool은 고유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더욱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지만 서비스 품질은 저하되지 않습니다!

tripool 서비스는 매우 훌륭하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클리어스카이(清境)에는 여러 아름다운 명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전세차 서비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음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